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선릉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선릉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선릉

Blog Article

뒤쪽에 화장실과 흡연실이 있습니다. 흡연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곳이네요!

그리고 이런 학생들 외에도 젊은 연인, 중년 부부, 결혼한부부와 부모님 등등 많은 사람들이 가볼만한곳이고, 또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것 같더군요.

선정릉역보다는 선릉역에서 내리는 게 입구에서 가장 가깝다. 멀지 않은 곳에 삼성중앙역도 있다.

선정릉 테두리를 강남구에서 운동트랙으로 설치해 놓아서 사철주야 운동 인구가 많다. 수년의 리모델링으로 관리와 조경이 꾸준히 개선되기 때문에 방문객도 상당하다. 특히 점심시간에 식사 후 산책하는 인구가 많다.

입장권 구입 후 안으로 들어갈 때 아래 사진 속 기계에 티켓을 태그 하면 됩니다. 직원분께서 계시니 시키는 대로 하면 되지요. ​​

그중에서도 요즘 떠오르는 핫하고 숨은 선릉역 맛집에 대해서 한 번 구경해 볼까요?

홍살문 뒷편으로는 도심의 선릉오피 빌딩숲이 펼쳐지지요. (우스갯소리로 가장 비싼 땅에 계신 왕이 성종과 중종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강남에 말이죠~ㅎㅎㅎ) ​​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선릉 머무를 정 룸 모습ㅎㅎ 여러분 뜬금없긴한데 저기 에어컨 쪽 벽을 보면 세로줄 가득한 고급진(?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 한 템포 느림과 여유를 맛 볼 수 있는 곳이 삼릉 공원이 가진 가장 큰 매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는 한글표기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나, 엄밀히 말해 한글표기와 화자가 심리적으로 인식하는 실제음가는 별개의 문제이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 문서에는 서울특별시에서 지식공유 프로젝트를 통해 퍼블릭 도메인으로 공개한 저작물을 기초로 작성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